본문으로 바로가기

HOME > 고객서비스 > 고객지원센터

고객지원센터

선한병원 고객지원센터

선한병원 고객지원센터

선한병원 고객지원센터에서는 환자 편의향상을 위한 전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[서울 대형병원 진료예약 대행 및 필요서류 준비 도우미서비스]

이용방법

환자 의뢰 → 진료의뢰서 작성 → 상담 → 예약 → 준비서류 전달 → 해피콜

연락처

062) 466-1113 고객지원센터 1층

업무시간

오전 8시30분~오후 5시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
선한병원 교환실

선한병원 교환실

선한병원은 복잡한 버튼식 ARS가 아닌 직원이 직접 전화를 받아 궁금하신 문의를 바로 해결해 드리는 최적의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전화 예약서비스

진료 예약 및 예약확인 ,변경 가능

연락처

062) 466-1000 고객지원센터 1층

업무시간

평일 : 오전 8:30 ~ 오후 5:00
토요일 : 오전 8:30 ~ 오후 12:00

선한병원 해피콜 서비스

선한병원 해피콜 서비스

퇴원 후에 선한병원 병동에서는 해피콜을 통해 환우들에게 퇴원후 건강상태등의 묻고 병원에 대한 소중한 의견공유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
선한 안심문자서비스

수술 중 수술 진행사항을 보호자에게 문자로 실시간 알려드립니다.

PRINT